전국노래자랑 2132회 재방송 다시보기
KBS1에서 방영하는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2132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5.08.17. (일) 포천종합운동장 특설무대 5,000여 명의 관람객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 편성표 방송시간 전체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하이라이트 예고편 알아보겠습니다.
KBS 전국노래자랑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출연진
2132회
포천종합운동장 특설무대 5,000여 명의 관람객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2019년 이후 6년 만에 포천에서 열려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본선에는 지난 11일 열린 예심을 통과한 16팀이 무대에 올랐으며, 참가자들은 대학생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과 직업군으로 구성돼 노래와 춤으로 끼와 열정을 뽐냈다.
김연자·김용빈·윤태화·신수아·현숙 등 초대 가수들이 축하 무대를 꾸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시민들은 박수를 치며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고 환호를 보내며 축제의 장을 즐겼다.
2128회
‘경기도 김포시’ 편에서는 '김포 아라마리나 특설무대'에서 열린 본선에 16개 팀이 올라, 유쾌하고 경쾌한 흥의 잔치를 벌이는 모습이 담긴다.
2128회 최정상 가수들로 꾸려진 초대가수 라인업
- 먼저 '트로트 대세' 김희재가 '정든 사람아'로 열정이 꽃피는 오프닝 무대
- 이어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 현숙의 '푹 빠졌나봐',
- 이부영 & 태진아의 '산다는 게 좋다'
- 여기에 자타공인 '트롯여제' 송가인이 '붉은 목단꽃'과 '거문고야'로 완벽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그런가 하면 '경기도 김포시' 편에서는 배우 손석구를 닮아 남희석의 부러움을 산 30대 남성 참가자부터 '한 많은 대동강'을 열창한 70세 이미자 닮은꼴 참가자에 이르기까지, 유명 연예인들의 비주얼과 끼를 꼭 닮은 지역민들이 등판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2127회
서울시 광진구 편은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열린 본선 무대에 15개 팀이 올라, 흥겨운 경연을 벌여 일요일 안방에 산뜻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시상식 라인업 뺨치는 초대가수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 먼저 ‘자타공인 트롯 여제’ 김연자가 ‘인생의 답’으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
- 이어 박상철의 ‘시작이 반’,
- 유지나의 ‘어화 내 님’,
- 윤태화의 ‘마지막 정거장’까지 믿고 보는 가수들의 무대가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 끝으로 ‘올타임 대세’ 영탁이 ‘사랑옥’과 ‘폼 미쳤다’를 열창한다.
KBS 전국노래자랑 회차정보 편성표 보러가기
KBS 전국노래자랑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 >웨이브
OTT 서비스 통해 가능합니다.
KBS 전국노래자랑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편성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