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2128회 재방송 다시보기
KBS1에서 방영하는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2128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5.08.17. (일) ‘경기도 김포시’ 편에서는 '김포 아라마리나 특설무대'에서 열린 본선에 16개 팀이 올라, 유쾌하고 경쾌한 흥의 잔치를 벌이는 모습이 담긴다 편성표 방송시간 전체 회차정보 출연진 에피소드 하이라이트 예고편 알아보겠습니다.
KBS 전국노래자랑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출연진
2128회
‘경기도 김포시’ 편에서는 '김포 아라마리나 특설무대'에서 열린 본선에 16개 팀이 올라, 유쾌하고 경쾌한 흥의 잔치를 벌이는 모습이 담긴다.
2128회 최정상 가수들로 꾸려진 초대가수 라인업
- 먼저 '트로트 대세' 김희재가 '정든 사람아'로 열정이 꽃피는 오프닝 무대
- 이어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 현숙의 '푹 빠졌나봐',
- 이부영 & 태진아의 '산다는 게 좋다'
- 여기에 자타공인 '트롯여제' 송가인이 '붉은 목단꽃'과 '거문고야'로 완벽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그런가 하면 '경기도 김포시' 편에서는 배우 손석구를 닮아 남희석의 부러움을 산 30대 남성 참가자부터 '한 많은 대동강'을 열창한 70세 이미자 닮은꼴 참가자에 이르기까지, 유명 연예인들의 비주얼과 끼를 꼭 닮은 지역민들이 등판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2127회
서울시 광진구 편은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열린 본선 무대에 15개 팀이 올라, 흥겨운 경연을 벌여 일요일 안방에 산뜻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시상식 라인업 뺨치는 초대가수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 먼저 ‘자타공인 트롯 여제’ 김연자가 ‘인생의 답’으로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
- 이어 박상철의 ‘시작이 반’,
- 유지나의 ‘어화 내 님’,
- 윤태화의 ‘마지막 정거장’까지 믿고 보는 가수들의 무대가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 끝으로 ‘올타임 대세’ 영탁이 ‘사랑옥’과 ‘폼 미쳤다’를 열창한다.
2126회
‘전라남도 나주시' 편에서는 본선에 오른 15개 팀이 영산강 정원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강바람만큼 시원스러운 축제의 장을 벌이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긴다.
이와 함께 탄탄한 실력과 인기를 겸비한 초대가수들의 축하공연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 먼저 트롯계의 신흥 대세로 각광받고 있는 '장구의 신' 박서진이 히트곡 '지나야'로 오프닝 무대를 신명나게 열어젖힌다.
- 이어 김소연의 '국가대표',
- 윤수현의 '역마차 살롱',
- 차효린의 '오늘'이 이어지며 잔치의 흥을 돋운다.
- 나아가 배가수(배우 겸 가수) 김성환이 '약장수'를 열창해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KBS 전국노래자랑 회차정보 편성표 보러가기
KBS 전국노래자랑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 >웨이브
OTT 서비스 통해 가능합니다.
KBS 전국노래자랑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편성표입니다.